학교법인한국폴리텍 이경훈 운영이사, 홍성캠퍼스 방문
학교법인한국폴리텍 이경훈 운영이사, 홍성캠퍼스 방문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4.02.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폴리텍대학 제공
홍성폴리텍대학 제공

학교법인한국폴리텍 이경훈 운영이사는 1일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학장 김현철)를 방문했다.

이날 이경훈 운영이사는 학장실에서 홍성캠퍼스 업무 현황을 보고 받은 후 아이오닉6 전기자동차 수증식(사진), 신설·개편학과인 전기자동차·에너지설비과와 꿈드림공작소 투어, 교직원 간담회 등을 가지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경훈 운영이사는 “기존 충남 서북부 산업단지와 더불어 내포신도시 국가산단 조성으로 충남의 기술 인력 수요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홍성캠퍼스의 기술 인력 양성 임무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라며 “신기술 분야인 전기자동차뿐만 아니라 뿌리 기술인 기계, 설비, 전기 분야의 교육에도 끊임없는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인구구조 변화에 발맞춰 중장년층 재취업 교육, 다문화가정 기술교육 등의 확대를 통해 사회안전망 제공이라는 우리 대학의 소임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이경훈 운영이사는 교직원 간담회에서 “홍성캠퍼스가 이룩한 입시 및 취업 성과는 교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쓴 결과”라며 “곧 충남캠퍼스로 다시 태어날 홍성캠퍼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직업교육대학인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는 2024년 3월 1일부로 ‘충남캠퍼스’로 명칭 변경을 하게 되며, 2024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및 국비 무료 과정인 하이테크과정의 자율 모집을 3월까지 실시한다.

학위과정 접수는 진학사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또는 캠퍼스 방문으로 가능하며, 하이테크 과정은 캠퍼스 홈페이지(https://www.kopo.ac.kr/hongseong)에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