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폴리텍대학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홍성폴리텍대학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 노진호 기자
  • 승인 2024.02.0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폴리텍대학 제공
홍성폴리텍대학 제공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학장 김현철)는 7일 졸업생, 가족 및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을 열었다(사진).

이번 학위수여식을 통해 홍성캠퍼스를 졸업하는 인원은 2년제 산업학사 학위과정을 비롯해 100여명이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고용노동부 장관상(기계설비보전과 신환석 졸업생)을 비롯해 한국폴리텍대학 이사장상, 홍성캠퍼스 학장상, 홍문표 국회의원상, 홍성군수상, 홍성군의장상 등 총 23명의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김현철 학장은 축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에 걸맞은 기술인재가 될 수 있도록 기존 기술과 첨단 기술을 접목하는 능력을 갖추길 바란다”며 “이제 사회에 첫발을 딛는 여러분들이 주어진 일에 소명 의식을 가지고 생활하고, 각자 설정한 인생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진취적인 자세로 도전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또한 “우리 캠퍼스도 올해 교육 복합관 신축, 전기자동차과 신설 운영 및 충남캠퍼스로의 교명 변경을 추진했고, 급변하는 사회환경 속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앞으로도 늘 혁신하는 자세로 여러분과 함께하겠다”고 더했다.

한편 홍성캠퍼스는 오는 3월 1일 ‘충남캠퍼스’로 교명 변경을 하게 된다.

아울러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는 3월 중순까지 2024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자율모집을 실시하며,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를 위한 국비무료교육인 전기자동차 하이테크과정 또한 모집 중이다. 자세한 모집 사항은 홍성캠퍼스 홈페이지(www.kopo.ac.kr/hongseo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